자주하는 질문
게시물 보기
[사입 · 구매 · 배송대행] 사입대행, 구매대행, 배송대행의 주의사항이 있다면?
등록일 2017-02-07 조회수 422

 

배송대행 서비스 신청 유의사항


 

1. 국내 배송지 변경 시 반드시 관리자와 상호확인 필요 

 

2. 센터(배대지) 주소 입력 시 반드시 사서함번호 기재 

 

3. 배송대행 신청 후 트레킹(중국택배송장번호) 반드시 기재 

 

4. 중국택배송장에 수량, 무게(kg)가 기재 되도록 공급처에 요청 

 

5. 중국 내 택배비용 착불 여부 확인 후 반드시 기재 

 

6. 서비스 신청 시 반드시(중요!) 이미지 첨부 

 

7. 서비스 신청 시 반드시(중요!) 색상별 사이즈별 별도 신청서 작성  

    (한 신청서에 흰색, 검정색, M3, L3 이런 식으로 절대로 신청하지 마세요~)  

 

8. 센터에서 인증, 이미테이션 및 캐릭터 구분 불가능, 통관에 문제 있는 상품은 구매자제 

 

9. 원산지표기법에 저촉되지 않는지 공급자와 확인 후 센터에 전달  

 

10. 불량 및 오류 입고 시 교환, 반품 및 환불은 센터 입고 기준 3일 안에 처리 

 

11. 매주 수요일 오션출하 작업 휴무 


 


 


 

구매대행, 사입대행 서비스 신청 유의사항

 

1. 서비스 신청 후 즉시 예치금 충전 필요 (공급처와 재고확인 전) 

 

2. 서비스 신청 및 결제마감 매일 오후 6시  

 

3. 서비스 신청 시 반드시(중요!) 이미지 첨부 

 

4. 서비스 신청 시 반드시(중요!) 색상별 사이즈별 별도 신청서 작성 

    (한 신청서에 흰색, 검정색, M3, L3 이런 식으로 절대로 신청하지 마세요~)  

 

5. 센터에서 인증, 이미테이션 및 캐릭터 구분 불가능, 통관에 문제 있는 상품은 신청자제 

 

6. 모든 상품은 빈번한 품절(단종, 일시적 품절)이 있으며 디자인, 색상, 소재, 사이즈 오차는  

    불량에 포함되지 않으며 그에 따른 반품, 교환이 불가능 

 

7. 센터 매일구매(일요일 제외) 후 매일출하(해운 수요일 제외) 가능 

 

8. 국내도착 후 발생된 심각한 불량은 교환가능(국내도착 후 10일 이내, 해외구매대행 표준약관 준수) 

 

9. 국내 배송지 변경 시 반드시 관리자와 상호확인 필요